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훈, 정다경 - 당신 없인 못살아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4. 1. 9.
반응형

2012년에 오래오래로 데뷔한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이며,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본선 3차전 기부금 미션에서 탈락했으나, 2023년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재도전하여 진(眞)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안성훈, 정다경  - 당신 없인 못살아 

앨범 - 당신 없인 못살아

발매 - 2022.02.01

장르 - 트로트

작곡 - 박구윤, 박정욱 (M.O.T.)

작사 - 최구, 박구윤, 안성훈, 정다경

편곡 - 최준원

반응형

안성훈, 정다경 - 당신 없인 못살아 듣기

 

당신 없인 못살아 가사

알콩 달콩 영원히 함께 할래요
오손 도손 평생을 함께 할래요
나는 나는 당신 없인 못 살아
이리 봐도 예쁜 사람
저리 봐도 멋진 사람
남들이 뭐래도 내 맘에 쏙 드는 당신
바로 당신이 나에겐 전부야
사람 사는 게 뭐가 그리 중요해
돈도 아냐 마음만 있으면 돼
당신 없인 못 살아
당신 없인 못 살아
나는 나는 당신 없인 못 살아
알콩 달콩 영원히 함께 할래요
오손 도손 평생을 함께 할래요
나는 나는 당신 없인 못 살아
나는 나는 당신 없인 못 살아
이리 봐도 고운 사람
저리 봐도 좋은 사람
남들이 뭐래도 내 편인 소중한 당신
바로 당신이 나에겐 전부야
사람 사는 게 뭐가 그리 중요해
돈도 아냐 마음만 있으면 돼
당신 없인 못 살아
당신 없인 못 살아
나는 나는 당신 없인 못 살아
알콩 달콩 영원히 함께 할래요
오손 도손 평생을 함께 할래요
나는 나는 당신 없인 못 살아
하루라도 당신 없인 못 살아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안성훈 -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간 새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잠깐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한 사람을 잃고서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인생은 직진이야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