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훈 - 잠깐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4. 1. 4.
반응형

2012년에 오래오래로 데뷔한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이며,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본선 3차전 기부금 미션에서 탈락했으나, 2023년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재도전하여 진(眞)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안성훈 - 잠깐

범 - 트랄랄라 브라더스 베스트 PART16

발매 - 2023.08.17

장르 - 트로트

작곡 - 나훈아

작사 - 나훈아

편곡 - 임현기, 이유미

반응형

안성훈 - 잠깐 듣기

 

잠깐 가사

돌아서서 떠나갈 땐 가더라도
잠깐 묻고 싶은 말 있어요
왜 가는지 왜 가는지
떠나가는 이유라도 들어 봅시다
사랑은 농담처럼
장난으로 생각하나요
묻는 내가 바보지
묻는 내가 바보야
묻는 내가 어리석지

도망치듯 달아나듯 가는 그대
잠깐 그럴 수가 있나요
가더라도 가더라도
마지막 술잔이나 비우고 가소
속 다르고 겉 달랐던
사랑한단 그 말을
믿은 내가 바보지
믿은 내가 바보야
믿은 내가 어리석지
잠깐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안성훈, 김희진 - 홀딱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춤추는 밤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간 새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밤이면 밤마다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자기야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