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훈 - 그 사람이 보고싶다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4. 1. 13.
반응형

2012년에 오래오래로 데뷔한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이며,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본선 3차전 기부금 미션에서 탈락했으나, 2023년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재도전하여 진(眞)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안성훈 - 그 사람이 보고싶다

앨범 - 오래오래 / 그 사람이 보고싶다

발매 - 2012.08.30

장르 - 트로트

작곡 - 박성훈

작사 - 홍기표

반응형

 

 

그 사람이 보고싶다 가사

고사리 어린손을 놓쳐버린 그 세월에

혈육의  그리운  뉘라서 알겠나요

어디에 살고있나 소식좀 전해다오

목메어 숨이막혀 할 말을 잊었네

눈물의 상봉마당  사람이 보고싶다

생 이별 하던자식 다시오마 속여놓고

돌아서서 눈물짓는 죄 많은 부모더라

어디에 살고있나 소식좀 전해다오

목메어 숨이막혀 할 말을 잊었네

눈물의 상봉마당  사람이 보고싶다

눈물의 상봉마당  사람이 보고싶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안성훈 -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정다경 - 당신 없인 못살아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그 사람이여야 합니다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바람 바람 바람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오래 오래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