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김 - 몇 미터 앞에 두고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4. 5. 13.
반응형

미스김 - 몇 미터 앞에 두고

범 - 미스쓰리랑 베스트 PART3

발매 - 2024.05.10

장르 - 트로트

작곡 - 원희명

작사 - 조동산

편곡 - 임현기

반응형

미스김 - 몇 미터 앞에 두고 듣기

몇 미터 앞에 두고 가사

사랑했던 그 사람을
몇 미터 앞에다 두고
나는 나는 말 한마디
끝내 붙일 수 없었다
마주 앉은 사람이 누구인지 몰라도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나는 그냥 돌아설 수밖에 없었다
그 사람을 바로
몇 미터 앞에다 두고

그리웠던 그 사람을
몇 미터 앞에다 두고
하고 싶은 말 한마디
끝내 붙일 수 없었다
마주 앉은 사람이 누구인지 몰라도
행복해하는 웃음소리에
나는 그냥 돌아설 수밖에 없었다
그 사람을 바로
몇 미터 앞에다 두고
그 사람을 바로
몇 미터 앞에다 두고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정서주 - 우리 어머니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화려한 인생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전유진 - 꽃길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박지현 - 원점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박서진 - 일편단심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