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훈 - 화려한 인생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4. 5. 7.
반응형

2012년에 오래오래로 데뷔한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이며,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본선 3차전 기부금 미션에서 탈락했으나, 2023년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재도전하여 진(眞)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안성훈 - 화려한 인생

앨범 - 미스터로또 베스트 PART47

발매 - 2024.05.04

장르 - 트로트

작곡 - 정의송

작사 - 정의송

편곡 - 임현기

반응형

안성훈 - 화려한 인생 듣기

화려한 인생 가사

나 지금은 가진 것 없지만은
그 누구보다 배짱은 두둑해
나의 가슴엔 커다란 꿈이 있어
그래서 난 오늘도 사는 거야
멋들어지게 폼 나게 살아야지
이왕이라면은 쿨하게 살아야지
세상의 남자로 태어나
두려워할게 뭐가 있어
화려한 인생을 꿈꾸며
오늘도 나는 간다

나 지금은 가진 것 없지만은
그 누구보다 배짱은 두둑해
나의 가슴엔 커다란 꿈이 있어
그래서 난 오늘도 사는 거야
멋들어지게 폼 나게 살아야지
이왕이라면은 쿨하게 살아야지
세상의 남자로 태어나
두려워할게 뭐가 있어
화려한 인생을 꿈꾸며
오늘도 나는 간다
멋들어지게 폼 나게 살아야지
이왕이라면은 쿨하게 살아야지
세상의 남자로 태어나
두려워할게 뭐가 있어
화려한 인생을 꿈꾸며
오늘도 나는 간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이찬원 - 당신을 믿어요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박서진 - 우리 어머니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정서주 - 우리 어머니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손태진 - 상사화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박지현 - 만약에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