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김호중

김호중 - 애인이 되어줄게요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3. 5. 25.
반응형

김호중은 2008년 세종 음악콩쿠르에서 1위를 하고 전국 수리음악콩쿠르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서수용 선생님이 인터넷에 올린 네순 도르마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2009년에는 '고등학생 파바로티'로 SBS 예능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김호중은 2009년 대한민국인재상을 수상했습니다.

그의 스타킹 출연 영상을 본 독일 측의 연락을 통해 독일 유학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독일 유학 후 성악가로 활동 했으며, 울산에서 매년 열리는 '울산시민대화합음악회'에 출연,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김호중의 이러한 인생 스토리는 영화 파파로티로 제작되기도 했습니다. 김호중 역할은 배우 이제훈이, 그에게 성악을 가르친 스승 서수용 역에는 배우 한석규가 열연했습니다.

김호중 - 애인이 되어줄게요

앨범 - 우리家

발매 - 2020.09.05.

장르 - 트로트

작곡 - 알고보니, 혼수상태

작사 - 알고보니, 혼수상태

편곡 - 알고보니, 혼수상태

반응형

 

애인이 되어줄게요 가사

누가누가 당신 맘을 외롭게 합니까
누가누가 당신 맘에 눈물을 주나요
바람결에 떨어지는 꽃잎이
여자의 마음인가요
내 품에 안겨 걱정을 말아요
영원히 지켜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내가내가 잘해줄게요
사랑이 되어줄게요 사랑이 되어주세요
내가 당신 애인이 되어줄게요
사연 없는 사람 있나 아픔이 없을까
우연처럼 만나는 게 사랑이란 것을
반했어요 마음을 열어요
놓치면 후회할 거야
내 품에 안겨 걱정을 말아요
영원히 지켜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내가내가 잘해줄게요
사랑이 되어줄게요 사랑이 되어주세요
내가 당신 애인이 되어줄게요
내가 당신 애인이 되어줄게요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김호중 - 빛이 나는 사람 (가사, 작사, 작곡, 듣기)

김호중 - 초혼 (가사, 작사, 작곡, 듣기)

김호중 - 보릿고개 (가사, 작사, 작곡, 듣기)

김호중 - 행복을 주는 사람 (가사, 작사, 작곡, 듣기)

김호중 - 우산이 없어요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