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김호중

김호중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3. 5. 25.
반응형

김호중은 2008년 세종 음악콩쿠르에서 1위를 하고 전국 수리음악콩쿠르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서수용 선생님이 인터넷에 올린 네순 도르마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2009년에는 '고등학생 파바로티'로 SBS 예능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김호중은 2009년 대한민국인재상을 수상했습니다.

그의 스타킹 출연 영상을 본 독일 측의 연락을 통해 독일 유학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독일 유학 후 성악가로 활동 했으며, 울산에서 매년 열리는 '울산시민대화합음악회'에 출연,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김호중의 이러한 인생 스토리는 영화 파파로티로 제작되기도 했습니다. 김호중 역할은 배우 이제훈이, 그에게 성악을 가르친 스승 서수용 역에는 배우 한석규가 열연했습니다.

김호중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앨범 - 사랑의 콜센타 Part 7

발매 - 2020.05.22

장르 - 트로트

작곡 - 백창우

작사 - 백창우

편곡 - 임현기

반응형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

너를 보내는 들판에
마른 바람이 슬프고
내가 돌아선 하늘엔
살빛 낮달이 슬퍼라
오래도록 잊었던
눈물이 솟고
등이 휠 것 같은
삶의 무게여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 는
쓸쓸한 그 길로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외로움 견디며 살까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가슴 지키며 살까
아 저 하늘의
구름이나 될까
너 있는 그 먼 땅을
찾아 나설까
사람아 사람아
내 하나의 사람아
이 늦은 참회-를
너는 아는 지
사람아 사람아
내 하나의 사람아
이 늦은 참회-를
너는 아는 지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김호중 - 빛이 나는 사람 (가사, 작사, 작곡, 듣기)

김호중 - 행복을 주는 사람 (가사, 작사, 작곡, 듣기)

김호중 - 우산이 없어요 (가사, 작사, 작곡, 듣기)

김호중 - 애인이 되어줄게요 (가사, 작사, 작곡, 듣기)

김호중 - 천년의 사랑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