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남진

남진 - 빈잔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3. 3. 28.
반응형

대한민국 가수로, 오빠부대의 원조격이라 불릴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 자타공인 1970년대 한국 가요계의 아이콘으로서 라이벌인 나훈아와 함께 한 시대를 양분했던 슈퍼스타이다. 1965년 데뷔해 2022년 현재 데뷔 57년차이며 70대 후반인 현재도 현역으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가요계 역사의 산증인이라고 할 수 있다.

남진 - 빈잔

앨범 - 모르리 / 옛사랑

발매 - 2002.12.01.

장르 - 트로트

작곡 - 박춘석

작사 - 조운파

편곡 - 김명곤

반응형

 

빈잔 가사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마음도 따라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 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술잔들고 취하는것
그대여 나머지 사랑은
나의 빈잔에 채워주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마음도 따라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 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술잔들고 취하는것
그대여 나머지
사랑은 나의 빈잔에 채워주
나의 빈잔에 채워주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남진 - 나야 나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남진 - 둥지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