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영웅 - 백년의 약속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3. 11. 11.
반응형

황영웅 대한민국 가수이며, MBN 불타는 트롯맨의 참가자로, 큰 화제성을 얻었습니다. 중저음의 목소리가 특징이며, 1주차부터 방송 내내 대국민 응원 투표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였습니다.

황영웅 - 백년의 약속

범 -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듀엣곡미션 & 미발매곡

발매 - 2023.03.22

장르 - 트로트

작곡 - 김종환

작사 - 김종환

편곡 - 장지원

반응형

황영웅 - 백년의 약속 듣기

 

백년의 약속 가사

내가 선택한 사랑의 끈에
나의 청춘을 묶었다
당신께 드려야 할 손에 꼭쥔 사랑을
이제서야 보낸다
내 가슴에 못질을 하는
현실의 무게속에도
우리가 잡은 사랑의 향기속에
눈물도 이젠 끝났다
세상이 힘들 때 너를 만나
잘 해주지도 못하고
사는 게 바빠서 단 한 번도
고맙다는 말도 못했다
백 년도 우린 살지 못하고
언젠가 헤어지지만
세상이 끝나도 후회 없도록
널 위해 살고 싶다
삼십년쯤 지나 내 사랑이
많이 약해져 있을 때
영혼을 태워서 당신 앞에
나의 사랑을 심겠다
백년도 우린 살지 못하고
언젠가 헤어지지만
세상이 끝나도 후회 없도록
널 위해 살고 싶다
이 세상에 너를 만나서
짧은 세상을 살지만
평생 동안 한번이라도
널 위해 살고 싶다
백년도 우린 살지 못하고
언젠가 헤어지지만
세상이 끝나도 후회 없도록
널 위해 살고 싶다
널 위해 살고 싶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황영웅 - 함께해요 (가사, 작사, 작곡, 듣기)

황영웅 - 황금빛 인생 (가사, 작사, 작곡, 듣기)

황영웅 - 아버지의 노래 (가사, 작사, 작곡, 듣기)

황영웅 - 안 볼 때 없을 때 (가사, 작사, 작곡, 듣기)

황영웅 - 미운 사랑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