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민호 - 그때 우린 젊었다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4. 3. 21.
반응형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입니다. 경력을 접어두고 순수하게 데뷔 연차(97-)만 따지고 보면 미스터트롯에 마스터로 출연했던 장윤정(99-), 신지(98-), 김준수(03-), 조영수(03-), 박현빈(06-)보다도 먼저 데뷔했습니다. 물론 본격적인 인기를 얻은 것은 2013년 이후. 조영수 작곡가의 말에 의하면, 실패한 1세대 아이돌들이 겪는 안타까운 길을 이겨내고 살아남은 사람이라 합니다.

장민호 - 그때 우린 젊었다

앨범 - 에세이 ep.2

발매 - 2023.10.30.

장르 - 트로트

반응형

장민호 - 그때 우린 젊었다 듣기

 

그때 우린 젊었다 가사

그때 우린 젊었다
태양처럼 빛났다
오로지 앞만 보고 달려갔었다
그때 우린 좋았다
힘들어도 좋았다
초록의 풀잎처럼 싱그러웠다
그땐 정말 젊었다
피어나는 꽃들의 향기보다도
우리들의 향기가 더 진했다
하늘을 날아가는 새들보다도
우리들의 이상은 더 높았다
어두웠던 날들도 있었지만은
우리들의 타는 가슴을 막지 못했다
그때 우린 젊었다
태양처럼 빛났다
오로지 앞만 보고 달려갔었다
그때 우린 좋았다
힘들어도 좋았다
초록의 풀잎처럼 싱그러웠다
그땐 정말 젊었다
피어나는 꽃들의 향기보다도
우리들의 향기가 더 진했다
하늘을 날아가는 새들보다도
우리들의 이상은 더 높았다
어두웠던 날들도 있었지만은
우리들의 타는 가슴을 막지 못했다
그때 우린 젊었다
태양처럼 빛났다
오로지 앞만 보고 달려갔었다
그때 우린 좋았다
힘들어도 좋았다
초록의 풀잎처럼 싱그러웠다
그땐 정말 젊었다
우린 젊었다
젊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미스김 - 고장난 벽시계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박지현 - 오라버니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손태진 - 백만송이 장미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박서진 - 뭐야 뭐야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박지현 - 인생아 고마웠다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