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훈, 진해성 - 애인이 되어줄게요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4. 1. 27.
반응형

2012년에 오래오래로 데뷔한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이며,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본선 3차전 기부금 미션에서 탈락했으나, 2023년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재도전하여 진(眞)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안성훈, 진해성 - 애인이 되어줄게요

앨범 - 미스터트롯2 라이벌 매치 베스트 PART2

발매 - 2023.03.03

장르 - 트로트

작곡 - 알고보니, 혼수상태

작사 - 알고보니, 혼수상태

편곡 - 임현기

반응형

안성훈, 진해성 - 애인이 되어줄게요 듣기

 

애인이 되어줄게요 가사

누가누가 당신 맘을 외롭게 합니까
누가누가 당신 맘에 눈물을 주나요
바람결에 떨어지는 꽃잎이
여자의 마음인가요
내 품에 안겨 걱정을 말아요
영원히 지켜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내가내가 잘해줄게요
사랑이 되어줄게요
사랑이 되어주세요
내가 당신 애인이 되어줄게요
사연 없는 사람 있나 아픔이 없을까
우연처럼 만나는 게 사랑이란 것을
반했어요 마음을 열어요
놓치면 후회할 거야
내 품에 안겨 걱정을 말아요
영원히 지켜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내가내가 잘해줄게요
사랑이 되어줄게요
사랑이 되어주세요
내가 당신 애인이 되어줄게요
여러분의 애인이 되어줄게요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안성훈 - 조약돌 사랑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폼 나게 살거야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항구의 남자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상사화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아내에게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