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훈 - 공주님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3. 12. 8.
반응형

2012년에 오래오래로 데뷔한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이며,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본선 3차전 기부금 미션에서 탈락했으나, 2023년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재도전하여 진(眞)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안성훈 - 공주님

앨범 - 공주님

발매 - 2020.06.04

장르 - 트로트

반응형

안성훈 - 공주님 듣기

 

공주님 가사

공주님 나의 공주님
영원히 아름다운 꽃이여
공주님 나의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당신을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가슴이 두근거려요
마법 같은 이 시간을
내가 내가 선물할게요
내 손을 잡고서 턴을 해요
영원을 약속할게요
공주님 나의 공주님
영원히 아름다운 꽃이여
공주님 나의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당신을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가슴이 두근거려요
마법 같은 이 시간을
내가 내가 선물할게요
내 손을 잡고서 턴을 해요
영원을 약속할게요
공주님 나의 공주님
영원히 아름다운 꽃이여
공주님 나의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안성훈 - 잃어버린 정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천년지기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잠깐이라도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뒤늦은 후회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안성훈 -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