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지현 - 애인이 돼주세요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3. 10. 23.
반응형

KBS1 노래가 좋아란 프로에 도전하여 4연승을 하며 명예졸업을 하였고, 뒤이어 2022년 12월부터 방송을 시작한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시원한 보이스와 돋보이는 비주얼, 뛰어난 무대 매너로 인기를 얻으며 최종 2위인 선(善)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박지현 - 애인이 돼주세요

앨범 - 트랄랄라 브라더스 베스트 PART11

발매 - 2023.07.13

장르 - 트로트

작곡 - 설운도

작사 - 설운도

편곡 - 임현기, 이유미

반응형

박지현 - 애인이 돼주세요 듣기

 

애인이 돼주세요 가사

그대여 나의 애인이 되어
애인이 돼 주세요
외롭고 쓸쓸한 나의
나의 가슴에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싹트도록
뜨거운 눈길로
상처뿐인
나를 달래줘요
오늘도 캄캄한 밤
나이트클럽에서
처음 본 사람이지만
왠지 나도 모르게
왠지 나도 모르게
자꾸만 끌리는 사람
사랑의 몸짓이
마음에 들었는지
아- 손짓하며
미소를 짓는 그 사람

그대여 나의 애인이 되어
애인이 돼 주세요
외롭고 쓸쓸한 나의
나의 가슴에
추억이 추억이
추억이 싹트도록
따뜻한 미소로
상처뿐인
나를 달래줘요
오늘도 캄캄한 밤
나이트클럽에서
처음 본 사람이지만
왠지 나도 모르게
왠지 나도 모르게
자꾸만 끌리는 사람
사랑의 몸짓이
마음에 들었는지
아- 윙크하며
미소를 짓는 그 사람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박지현 - 남자라는 이유로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박지현 - 사랑역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박지현 - 삼백초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박지현 - 눈물의 블루스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박지현 - 모래시계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