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서진 - 떠나는 임아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4. 3. 1.
반응형

박서진 - 떠나는 임아

범 - 미스터트롯2 데스매치 베스트 PART3

발매 - 2023.02.03

장르 - 트로트

작곡 - 원세휘

작사 - 임성하

편곡 - 임현기

반응형

박서진 - 떠나는 임아 듣기

 

떠나는 임아 가사

가려거든 울지 말아요
울려거든 가지 말아요
그리워 못 보내는 님
못 잊어 못 보내는 님
당신이 떠나고 나면
미움이 그치겠지만
당신을 보내고 나면
사랑도 끝이 난다오
님아 못 잊을 님아
님아 떠나는 님아
두 눈에 가득 이슬이 맺혀
떠나는 나의 님아
님아 못 잊을 님아
님아 떠나는 님아
님아 못 잊을 님아
님아 떠나는 님아
두 눈에 가득 이슬이 맺혀
떠나는 나의 님아
가려거든 울지 말아요
울려거든 가지 말아요
그리워 못 보내는 님
못 잊어 못 보내는 님
못 잊어 못 보내는 님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양지은 - 그 강을 건너지마오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박지현 - 사랑은 꽃잎처럼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정동원 - 때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박지현 - 미운 사랑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임영웅 -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