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군 - 한잔해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4. 2. 18.
반응형

박군 - 한잔해 

앨범 - 한잔해

발매 - 2019.09.17.

장르 - 트로트

작곡 - 바비문(Bobby Moon), 위더베스트

작사 - 바비문(Bobby Moon), 위더베스트

편곡 - 위더베스트

반응형

박군 - 한잔해 듣기

 

한잔해 가사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월요일은 원래 먹는 날
화요일은 화가 나니까
숙취에 한잔
목이 말라 한잔
금요일은 불금 이니까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삼겹살에 한잔 때리자
치킨에다 한잔 때리자
두부김치 해물파전
시원한 한잔 주세요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박혜신 - 공작새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전유진 - 옛 시인의 노래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정서주, 김소연, 배아현, 정슬 - 후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마이진 - 옹이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손태진, 신성, 에녹 - 아시나요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