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김희재

김희재 - 남이가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3. 5. 29.
반응형

대한민국의 가수  배우입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7위를 차지하며 TOP7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통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당시 '울산 이미자'로 활동하며 전국노래자랑과 여러 가요무대 등에 참가하며 트로트 신동으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김희재 - 남이가

앨범 - 사랑의 콜센타 PART61

발매 - 2021.06.29

장르 - 트로트

작곡 - 송광호

작사 - 김현진

반응형

남이가 가사

우리는 남이가
사랑이 끝나버린 남이가
이제는 남이가
사랑이 식어버린 남이가
우리는 남이가
사랑에 울어버린 남이가
이제는 남이가
다시는 볼 수 없는 남이가
떠나는 사람아
너무나 사랑했던 사람아
가슴이 아파 눈물이 나와
떠나는 사람아
이대로 남이 되는 사람아
우리 사랑이 연기처럼 사라지네
다시 올 수 없는가 사랑할 수 없는가
우리 이제 남이가 차갑게 돌아서네
다시 올 수 없는가 사랑할 수 없는가
우리 이제 남이가 뜨겁게 돌아와줘
우린 남이가
우리는 남이가
사랑이 끝나버린 남이가
이제는 남이가
사랑이 식어버린 남이가
우리는 남이가
사랑에 울어버린 남이가
이제는 남이가
다시는 볼 수 없는 남이가
떠나는 사람아
너무나 사랑했던 사람아
가슴이 아파 눈물이 나와
떠나는 사람아
이대로 남이 되는 사람아
우리 사랑이 연기처럼 사라지네
다시 올 수 없는가 사랑할 수 없는가
우리 이제 남이가 차갑게 돌아서네
다시 올 수 없는가 사랑할 수 없는가
우리 이제 남이가 뜨겁게 돌아와줘
우린 남이가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김희재 - 나는 남자다 (가사, 작사, 작곡, 듣기)

김희재 - 돌리도 (가사, 작사, 작곡, 듣기)

김희재 - 따라따라와 (가사, 작사, 작곡, 듣기)

김희재 - 미안하오 (가사, 작사, 작곡, 듣기)

김희재 - 회룡포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