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김희재

김희재 - 꽃피는 사랑노래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3. 5. 27.
반응형
대한민국의 가수  배우입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7위를 차지하며 TOP7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통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당시 '울산 이미자'로 활동하며 전국노래자랑과 여러 가요무대 등에 참가하며 트로트 신동으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김희재 - 꽃피는 사랑노래

앨범 - 희재 (熙栽)

발매 - 2022.06.27.

장르 - 트로트

작곡 - 고성진, PUNCH

작사 - Khai, PUNCH, 승맨(Seung Man), 윤고은

편곡 - 고성진, PUNCH

반응형

 

꽃피는 사랑노래 가사

봄바람 불어 오면은 당신에게 달려갈게요
화창한 날에 벚꽃이 피면은 손을 잡고 걸어볼까요
설레는 기분 느끼며 당신에게 달려갈게요
그리운 마음 바람에 실어 내 사랑을 고백할거야
산들산들 꽃송이들이 하얗게 내려
우리 사랑 축복해주네
기분 좋은 향기도 우릴 감싸주네요
아름다운 영화속처럼
꽃피는 사랑노래 바람에 실려 우리들의 사랑도 실려
빛나는 이 계절보다 설레는 당신을 만나
나는 매일 행복합니다
당신과 걷는 거리는 온통 분홍빛이 되어요
사랑도 우릴 질투하는지 얼굴이 빨개졌네요
조심스레 내려앉은 꽃잎을 따라 이 거리를 걸어보아요
바람 타고 날아온 운명 같은 만남은
하나의 선물인거죠
꽃피는 사랑노래 바람에 실려 우리들의 사랑도 실려
빛나는 이 계절보다 설레는 당신을 만나
나는 매일 행복합니다
두근대는 사랑을 타고 달콤한 구름을 타고
상큼한 이 계절보다 설레는 당신을 만나
미치도록 행복합니다
설렘보다 설레는 당신
장미보다 더 예쁜 당신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김희재 - 풍악 (가사, 작사, 작곡, 듣기)

김희재 - 짠짠짠 (가사, 작사, 작곡, 듣기)

김희재 - 당신만이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