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지현 - 공짜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4. 3. 18.
반응형

린 - 공짜

범 - 미스터로또 베스트 PART34

발매 - 2024.02.03

장르 - 트로트

작곡 - 김동찬

작사 - 강옥원, 정서

편곡 - 임현기

반응형

박지현 - 공짜 듣기

 

공짜 가사

당신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거 공짜
하늘땅 바람소리 새소리 공짜
얼마나 좋으냐 내가 사는 이 세상
아낌없이 조건 없이 주는 게 많아
해와 달 별을 보며
꿈을 꾸는 거 공짜
산과 들에 피어나는 꽃도 공짜
무엇을 더 바래
욕심 없이 살면 되지
당신의 웃음도 공짜

당신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거 공짜
하늘땅 바람소리 새소리 공짜
얼마나 좋으냐 내가 사는 이 세상
아낌없이 조건 없이 주는 게 많아
해와 달 별을 보며
꿈을 꾸는 거 공짜
산과 들에 피어나는 꽃도 공짜
무엇을 더 바래
욕심 없이 살면 되지
당신의 웃음도 공짜
해와 달 별을 보며
꿈을 꾸는 거 공짜
산과 들에 피어나는 꽃도 공짜
무엇을 더 바래
욕심 없이 살면 되지
당신의 웃음도 공짜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나영 - 살아야 할 이유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마이진 - 여기서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마이진 - 동전인생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손태진 - 타인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