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희재 - 담담하게 (가사, 작사, 작곡, 듣기)

by ReMUSIC 2024. 3. 25.
반응형

김희재 - 담담하게

앨범 - 희로애락 (喜怒哀樂)

발매 - 2024.03.04.

장르 - 트로트

작곡 - 임강현

작사 - 신유진

편곡 - 임강현, 우희성

반응형

김희재 - 담담하게 듣기

 

담담하게 가사

담담하게 때로는 누구보다 화끈하게
내가 사랑했던 그 사람 못 잊어 그리워해
담담하게 어쩌면 죽을 만큼 아프게
아직도 너를 사랑 하나 봐
이별은 가슴에 멍으로 남아
너의 흔적이 됐지만 우
티 나지 않게 참는 건
잘하는 나니까
오늘도 나는
애써 웃어 본다
담담하게 때로는 누구보다 화끈하게
내가 사랑했던 그 사람 못 잊어 그리워해
담담하게 어쩌면 죽을 만큼 아프게
아직도 너를 사랑 하나 봐
이별은 가슴에 멍으로 남아
너의 흔적이 됐지만 우
티 나지 않게 참는 건
잘하는 나니까
오늘도 나는
애써 웃어 본다
담담하게 때로는 누구보다 화끈하게
내가 사랑했던 그 사람 못 잊어 그리워해
담담하게 어쩌면 죽을 만큼 아프게
아직도 너를 사랑 하나 봐
아직도 너를 못 잊는가 봐


아래에 보시면 다른 좋은 노래들도 있습니다.

홍지윤 - 가보자GO (가사, 작사, 작곡, 듣기)

김희재 - 사랑아 제발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배아현 - 조약돌 사랑 (가사, 작사, 작곡, 듣기)

윤수일 - 아파트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나미 - 슬픈 인연 (가사, 작사, 작곡, 듣기)

반응형

댓글